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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장 총 칙 제1조(목적) 이 약관은 UNOPENEGG(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UNOPENEGG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PC통신, 무선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제2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본 약관은 본 약관에 동의하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회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본 약관은 서비스 홈페이지에 온라인으로 공시되고 이용자가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되고,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개정약관은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그 개정일자 적용일자 14일부터 공지합니다. 다만,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개정이거나, 회원에게 불리한 변경인 경우에는 개정약관의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공지하고, 회원에게 개별통지 합니다. 제3조 (약관과 기타 준칙) 본 약관은 회사가 제공하는 개별서비스에 관한 이용안내(이하 서비스별 안내라 함)와 함께 적용됩니다.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로 갈음합니다. 서비스별 안내의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이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제4조 (용어 정의) 회원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각의 브랜드 서비스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아이디(ID)라 함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비밀번호라 함은 회원임을 확인하고 비밀 보호를 위해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와 일치하는 회원 자신이 정한 영문, 숫자 또는 특수문자 등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서비스홈페이지라 함은 회원이 온라인으로 ‘회사’에서 운영하는 언오픈에그 및 연계된 브랜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당사의 인터넷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브랜드 서비스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를 의미하며 언오픈에그 웹사이트 unopenegg.com 도메인과 각 브랜드의 개별적인 도메인, 그리고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공될 수 있습니다. 브랜드 서비스의 추가 변경사항은 언오픈에그 웹사이트를 통해 고지합니다. 제2장 이용계약 체결 제5조 (이용 계약의 성립) 이용계약은 회원이 본 약관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용승낙을 함으로써 성립하며,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절차는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 화면에 게시하고, 회원은 본 약관과 동의 절차에 대하여 인지하고 이용 신청을 완료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6조 (서비스 이용 신청)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 정보(이름, 연락처, 메일주소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을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으며, 만일 제3의 명의 도용 및 부정한 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에 의해 처벌 받을 수 있습니다. 만 19세 미만의 청소년은 본 서비스에 회원으로 가입할 수 없습니다. 회사는 유료 결제 여부에 따라 회원이 사용가능한 서비스에 차등을 둘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본 약관에 따릅니다. 제7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회사는 회원에게 아래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① 회원을 위한 섹션 및 교육 컨텐츠 서비스, 교육 동영상 서비스 ② 회사가 자체적으로 또는 다른 회사와의 협업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프로모션, 이벤트 제8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존중합니다. 회사는 회원의 별도의 선택적 동의를 받은 후에 별도의 이벤트 및 마케팅 활동과, 기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한 과정에서 수집 되는 개인 정보를 활용하여 서비스 안내 및 경품 제공 동의 마케팅 활용을 할 수 있으며, 이용약관에 명시된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만 사용합니다.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고객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할 수 없으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릅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의 경우에는 예외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 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②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③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 목적으로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관계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④ 다른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회원은 언제든 원할 경우 회사에 제공한 개인정보의 수집과 이용에 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고, 위 동의의 철회는 해지 신청을 하는 것으로 이루어 집니다. 개인정보보호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제9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회사는 제6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신청고객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할 경우 이용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①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하여 신청한 경우 ② 이용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③ 부정한 용도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④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⑤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경쟁관계에 있는 이용자가 신청하는 경우 ⑥ 회사의 서비스 제공에 피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⑦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① 회사가 설비의 여유가 없는 경우 ② 회사의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③ 기타 이용승낙이 곤란한 사유가 있는 경우 회사는 이용신청고객이 관계법령에서 규정하는 미성년자일 경우에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따라 승낙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이용자ID 부여 및 변경 등) 회원이 되려는 자는 회사의 별도 안내에 따라 ID를 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자ID는 원칙적으로 변경이 불가하며 부득이한 사유로 인하여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해당 ID를 해지하고 재가입해야 합니다. 회원은 원활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제 7조에 명시된 당사의 서비스홈페이지를 통합된 이용자ID와 비밀번호로 이용할 수 있도록 통합 아이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당사 정책에 따라 브랜드 서비스 이용 시 필요할 경우 추가 동의 절차를 완료해야 합니다. 회원 ID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이용고객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 ID가 이용자의 전화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등으로 등록되어 사생활침해가 우려되는 경우 ② 타인에게 혐오감을 주거나 미풍양속에 어긋나는 행위를 한 경우 ③ 기타 합리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회원 ID 및 비밀번호의 관리책임은 이용자에게 있고, 그 관리책임을 소홀히 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상의 손해나 제3자에 의한 부정이용 등의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전적으로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기타 이용자 개인정보 관리 및 변경 등에 관한 사항은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 3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1 조 (회사의 의무)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희망한 서비스 이용 개시일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보안시스템을 구축하고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이용고객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조치를 취해야 하고, 즉시 처리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회원가입신청이나 회원정보변경 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해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이용하여 등록할 경우에는 회원으로서의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주소, 연락처, 전자우편주소 등 이용계약사항의 변경이 있을 경우, [웹사이트 홈화면] – [마이페이지] –[회원정보수정]에서 변경 내용을 즉시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회원은 본 약관과 관계법령 등 제반 규정 및 회사의 공지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의 업무를 방해하거나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회사는 그 영업활동에 대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원은 위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에 손해를 입힐 경우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 동의가 없는 한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계약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 담보제공 할 수 없습니다.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할 경우 회사는 사전 고지 후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등 적절한 제한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①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②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③ 이용자 ID를 타인과 거래하는 행위 ④ 회사의 운영진, 직원 또는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⑤ 회사로부터 특별한 권리를 부여 받지 않고 회사의 응용프로그램을 변경하거나, 회사의 서버를 해킹하거나, 웹사이트 또는 게시된 정보의 일부분 또는 전체를 임의로 변경하는 행위 ⑥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거나 고의로 방해하는 행위 ⑦ 본 서비스를 통해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서비스 이용 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⑧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⑨ 모욕적이거나 개인신상에 대한 내용이어서 타인의 명예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⑩ 다른 이용자를 희롱 또는 위협하거나, 특정 이용자에게 지속적으로 고통 또는 불편을 주는 행위 ⑪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⑫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⑬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또는 이용 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⑭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제 13 조 (서비스 이용 시간)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운영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시스템 정기점검, 설비 증설 및 교체를 위해 필요할 경우에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고, 예정된 작업으로 인한 서비스 일시 중단은 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긴급한 시스템 점검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는 예고 없이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으며, 기존 서비스를 새로운 서비스로 변경하거나 교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약관 개정 및 사전 고지 후 제공되는 서비스를 완전히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곤란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사유 및 기간 등을 회원에게 사전 또는 사후에 공지합니다. 회사는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한 서비스 중단, 시스템 다운, 시스템관리자의 고의나 과실이 없는 디스크장애, 타인(PC통신회사, 기간통신사업자 등)에 의한 시스템 중단 등 사전통지가 곤란한 경우 통지를 생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서비스를 특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 경우 그 내용을 공지합니다. 제 14 조 (게시물의 관리)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나 자료를 사전통지 후 삭제, 이동하거나 등록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해당 게시글의 내용 상 권리 침해 또는 법령위반이 심각하여 긴급하게 삭제등의 조치를 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 회사는 삭제 등의 조치 이후 회원에게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① 다른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심한 모욕을 주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②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을 유포하거나 링크시키는 경우 ③ 불법복제 또는 해킹을 조장하는 내용인 경우 ④ 영리를 목적으로 하는 광고일 경우 ⑤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내용일 경우 ⑥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⑦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물 원칙에 어긋나거나, 게시판 성격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⑧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원은 제1항에 따른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의견을 제출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의견이 정당한 경우에는 합리적인 기간 내에 신속하게 처리하고 조치를 중단하여야 합니다. 제 15 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만일 위 게시물이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경우의 모든 책임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게시물을 게시한 회원이 부담하며, 이로 인해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을 받게 될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고, 회사가 면책되지 않을 경우 회사의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는 서비스의 홍보를 위하여홈페이지 게시, 수업홍보 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이용자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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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의 세칙 제 7조에 어긋나는 음란물을 게재한 경우 ⑥ 반국가적 행위의 수행을 목적으로 하는 내용을 포함한 경우 ⑦ 저작권이 있는 글을 무단 복제하거나 저작권을 위배한 콘텐츠를 불법 유통한 경우 ⑧ 기타 정상적인 서비스운영에 방해가 될 경우 경고는 최대 3차례 부여될 수 있으며 사안의 정도에 따라 계정이 바로 일시정지될 수 있습니다. 일시정지는 최대 7일까지 부여될 수 있으며 사안의 정도에 따라 바로 계약해지될 수 있습니다. 1차 경고는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1차 경고 후 3일간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4일 차에 2차 경고를 진행하겠습니다. 2차 경고 진행 3일 후에도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4일차가 되는 시점에서 3차 경고 메일을 보내고, 회원 자격을 제한, 정지 시킨 후 30일 이내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이용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원 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 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상기 이용제한 규정에 따라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 회사는 부득이한 사정이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에게 사전 통지합니다. 제5장 손해배상 및 기타사항 제 20 조 (손해배상)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로 인하여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그 손해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경우에 한하여 손해배상책임을 부담합니다. 제 21 조 (면책조항) 회사는 천재지변, 전쟁 및 기타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기간통신 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또는 손해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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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5조(청약철회 등) 회원이 구매한 서비스, 상품등을 취소 또는 환불하는 경우 회사는 그 처리 결과에 대해 유,무선, 메일통지등의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쿠폰취소 요청 또는 상품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회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할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 시행령 제21조의3에 따른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서비스, 상품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다만, 서비스, 상품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서비스, 상품등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회사의 귀책사유 없는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회사의 본 약관상 환불규정 등은 “콘텐츠산업 진흥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을 준수합니다. 녹화강의의 경우, 회사는 영상 판매 전 회원에게 체험용 콘텐츠를 제공하며, 영상 콘텐츠 판매 전 청약철회가 불가능 하다는 사실을 회원에게 고지합니다. 기타 본 약관 및 사이트의 이용안내에 규정되지 않은 취소 및 환불에 대한 사항에 대해서는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26조 (회사의 환불 규정) 회사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관계법령에도 불구하고 본 약관을 통하여 회원에게 좀 더 유리한 별도의 환불규정을 적용합니다. 회원은 환불 또는 변경을 유ㆍ무선의 방법을 통하여 회사에 그 의사를 표시하여야 하며, 회사는 환불요청을 접수하고 회원의 요청과 환불규정 확인 후, 최대한 신속하게 환불하여 드립니다. 회원은 다음 각 호의 사항에 따라 회사에 유료 콘텐츠 서비스의 환불 또는 변경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환불 원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실시간 강의의 경우)총 결제 금액 10%의 위약금 및 이미 진행된 주차에 대한 금액을 제외하고 환불합니다. -(녹화강의의 경우)총 수강 기간이 1개월 이내인 경우 진도율 1/2 경과 전에는 미수강한 부분에 대하여 환불이 가능하며, 진도율 1/2 초과한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총 수강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언제든지 해지할 수 있으며 총 결제금액 10%의 위약금 및 이미 수강한 부분에 대한 금액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진도율 계산은 전체 강의 중 수강한 강의 비율로 하며, 강의를 클릭하여 수강화면이 열린 경우 해당 강의는 진도율에 포함됩니다. -할인된 상품의 경우, 이미 수강한 부분에 대한 금액은 정가를 기준으로 계산합니다. -특별강좌는 이벤트성 강좌, 비정규 강좌, 특별기획 강좌 등으로서 이는 별도의 수강 취소, 변경 및 환불규정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 휴대폰 결제, 가상계좌 이체 등 회원님이 결제한 수단과 동일한 방식으로 환불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부분 환불 등 환불이 불가능한 경우에 한해 기타 협의된 방식으로 환불하여 드립니다. 회사의 환불 예외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가 회원에게 무료로 지급한 할인쿠폰 등으로 인해 회원이 획득하게 된 금액에 대해서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환불 과정에서 금융수수료가 발생하는 경우, 관련 법률에 따라 결제금액의 10%를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위의 사항에도 불구하고 회사는 신뢰도 제고나 이벤트를 위해 일시적으로 환불 조건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 부칙 본 약관은 2023년 08월 04일부터 시행합니다. 변경 전 회원가입약관 https://www.unopenegg.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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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oogle Analytics는 모바일 또는 데스크탑 디바이스에 저장된 텍스트 파일인 ‘쿠키’를 사용하여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방식을 분석합니다. Google의 외부 분석툴을 통한 분석 및 맞춤형 광고 제공 서비스를 거부하시는 경우 google.com/dlpage/gaoptout에서 현재 고객의 웹 브라우저에 대한 부가 기능을 다운로드 및 설치하여 Google의 정보 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쿠키 정보의 분석을 위하여 개인식별 가능성이 없는 ‘쿠키’ 정보를 미국 내 Google 서버로 전송합니다. Google의 정보 처리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google.com/analytics/learn/privacy.html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6조 회원의 권리 및 행사방법 ①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은 언제든지 개인정보 제공에 관한 동의철회(삭제)/회원가입해지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철회하면 회사는 지체 없이 수집된 개인정보를 복구·재생할 수 없도록 파기합니다. 다만, 동의 철회 또는 삭제 시 관련 서비스의 일부 또는 서비스 전부의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이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증명 또는 정정을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에 오류가 있거나 보존기간을 경과한 것이 판명되는 등 정정 또는 삭제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지체 없이 그에 따른 조치를 취합니다. ④ 다만,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개인정보를 처리하지 아니하면 정보 주체와 약정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는 등 계약의 이행이 곤란한 경우로서 정보주체가 그 계약의 해지 의사를 명확하게 밝히지 아니한 경우에는 동의 철회, 삭제, 처리 정지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은 본조에 따른 회원의 권리를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른 적법한 위임장의 제출에 따라 대리인에게 행사하게 할 수 있으며, 만 14세 미만 아동의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을 통하여 행사할 수 있습니다. 제6조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① 회원이 서비스를 통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별도의 DB로 옮겨져(출력물의 경우 별도의 서류함) 내부 방침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 일정 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이 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회원이 동의한 목적을 초과하거나 혹은 법률이 정한 경우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제5조에서 설명한 절차와 방법에 따라 회원 본인이 직접 정보 수정·삭제를 요청하거나 가입해지를 요청한 경우에도 본 조에서 정한 바와 같이 파기 처리합니다. ③ 제1조에서와 같이 일시적인 목적(설문조사, 이벤트, 본인확인 등)으로 입력 받은 개인정보는 그 목적이 달성된 이후에는 동일한 방법으로 파기 처리됩니다. ④ 회사는 귀중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며, 유출의 방지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방법을 통하여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1.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39조의6 제1항 및 개인정보보호법 시행령 제48조의5 제1항 본문에 따라 휴면회원(최근 12개월동안 서비스를 이용하지 아니한 회원)에 대해 회원 자격 상실에 대한 안내문을 이메일 주소를 통하여 통지하고, 안내문에서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을 경우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휴면회원의 개인정보는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별도로 저장·관리되며, 분리 저장된 개인정보는 보관기간 경과 후 파기하고 있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적, 관리적 조치 ①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함에 있어 정보의 분실, 도난, 누출, 외부로부터의 공격, 해킹 등을 방지하고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가 수행하는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담당 직원에 대한 수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통제 및 접근 권한을 제한하기 위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담당인원을 최소한으로 제한하며, 관련 직원에 변동이 있을 경우, 지체없이 접근권한을 변경 또는 말소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저장·전송할 수 있도록 회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여 중요한 데이터는암호화통신(SSL)등을 통하여 네트워크상에서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 침해사고 발생에 대응하기 위한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조·변조 방지를 위하여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한 경우 접속일시, 처리내역 등을 저장하고 위·변조 또는 도난, 분실, 파기되지 않도록 별도로 보관합니다. 5. 회사는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개인정보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고 있으며,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등 개인정보에 대한 보안프로그램을 설치 및 갱신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의 안전한 보관을 위하여 외부침입을 차단하는 보안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침입탐지시스템을 설치하여 불법적인 침입을 감시하는 등 별도의 보관시설의 마련 또는 잠금 장치의 설치 등 물리적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제8조 쿠키(cookie)의 운영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회원 서비스를 위하여 Cookie 방식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로그아웃(Logout)시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되지 않고 삭제되도록 되어 있으므로 공공장소나 타인이 사용할 수 있는 컴퓨터를 사용 하실 경우에는 로그인(Login)후 서비스 이용이 끝나시면 반드시 로그아웃(Logout)해 주시기 바랍니다. ②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어의 경우):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설정방법 예(크롬의 경우): 설정 > 설정 표시 > 개인정보의 콘텐츠 설정 버튼 > 쿠키 -그 외 브라우저의 경우 브라우저 별 설정 방식에 따릅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관련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와 관련하여 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으며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모든 절차와 방법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은 하단에 명시한 제10조를 참고하여 전화나 메일을 통하여 불만사항을 신고할 수 있고, 회사는 회원들의 신고사항에 대하여 신속하고도 충분한 답변을 해 드릴 것입니다. 제10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문의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에 대한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를 담당하는 부서를 지정하고 있고, 연락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합니다. 부서명(담당자): 홈페이지 관리자 연락처: ad@unopenegg.com 제11조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적용 제외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페이지를 통하여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하여 통제권이 없을 뿐만 아니라 이들이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행위에 대하여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타 사이트의 페이지로 이동할 경우에는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12조 권익침해 구제방법 ① 회원은 다음 각 호의 기관에 대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할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구체적이고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②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진흥원 운영) 소관업무: 개인정보 침해사실 신고 / 상담 신청 홈페이지: privacy.kisa.or.kr 전화: (국번없이) 118 주소: (58324) 전남 나주시 진흥길 9 (빛가람동 301-2) 3층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2.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 소관업무: 개인정보 분쟁조정신청, 집단분쟁조정 홈페이지: www.kopico.go.kr 전화: 1833-6972 주소: 서울시 종로구 세종로 209 정부서울청사 (개인정보보호위원회) 3.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지역번호+1301 (www.spo.go.kr) 4.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경찰민원콜센터 182 (www.netan.go.kr) 제13조 고지의 의무 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됩니다. 회사는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변경 및 시행의 시기, 변경된 내용을 홈페이지의 팝업(또는 개별공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 시행일: 2023. 08. 04 변경 전 개인정보처리방침 확인 https://www.unopenegg.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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